본문 바로가기

패키지디자인

다양한 패키지 디자인의 세계

 

 

                물건을 살때 항상 딸려오는 패키지!

                종종 그런 박스나 패키지들이 큰 짐이 되어 물건만 가지고 오는 때도 있는데요,

                제가 소개해 드릴 패키지와 같이 특이하거나 이쁜 패키지가 있다면

                집으로 들고가는 내내 기분이 좋아질것 같아요!

 

 

 

 

나무 상자처럼 생긴 이건 뭘까요?

 

 

바로 반지 케이스입니다

평범한 반지 케이스로 프로포즈 할때보다 이런 특이한 디자인의 상자로 하면 감동이 배가 되겠죠!

 

 

 

귀엽고 깜찍한 상자인데요 시계줄 부분을 상자의 손자이로 만들었네요

 

 

 

 

Audiovox 의 'EarBudeez' 라는 브랜드의 이어폰 패키지입니다

이어폰을 눈으로 만들어서 사람 얼굴 모양의 귀여운 패키지로 탄생했네요!

 

 

 

 

비키니를 입고 있는 듯한 상자에 뭐가 들어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데요

끈을 풀고 박스를 열어보니!!! 말그대로 비키니 패키지입니다

정말 기발한 상상력이 돋보이네요

 

 

 

테이크아웃 누들 박스입니다 박스가 일본의 게이샤 얼굴 모양으로

젓가락이 마치 머리장식같은 느낌을 주고 있네요!!

 

 

 

 

티백을 스틱모양으로 만들어서 휘휘~ 저을 수 있게끔 만들었네요!

굉장히 실용적인 패키지라고 할 수 있을 것 습니다

 

 

 

 

한눈에 보면 어떤 맛인지 단번에 알 수 있는 요거트 패키지입니다

과일의 단면 이미지를 뚜껑으로 사용했어요!

 

 

 

                                                                                     출처  http://cafe.naver.com/ssandotcom